유니티 2d게임 예제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2017년 여름 유니티 2017.1을 출시한 이래, 2D 게임을 매우 쉽고 빠르게 제작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2D 플랫포머를 만듭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컷씬 제작 방법, 2D 레벨을 빠르게 구축하고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방법, 타임라인 편집기를 사용하여 게임 오브젝트를 정확하게 안무하는 방법 등 다양한 주요 주제가 포함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또한 여러 튜토리얼의 절정으로 생각 될 수있다 – 게임 개발 아카데미에 게시 – 이러한 주제에 대한. 당신은 여기에서 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믿을 수없는 손 + 그린 풍경과 문자는이 표현 게임에서 톤을 설정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제어 할뿐만 아니라 환경과 계절까지 도저히 제어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이미 몇 가지 Unity 2D 프로젝트를 만든 경우, 재료에 로켓마우스 파트 1 스타터 프로젝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자습서의 스크린샷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게임 보기 구성까지만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의 강성체에 대한 참조가 유지됩니다. 이 스크립트에서 이 구성 요소에 자주 액세스해야 하며, 이 구성 요소를 찾아야 할 때마다 성능 저하를 만들지 않으려고 합니다. Unity 네이티브 2D 도구를 사용하여 이 자습서를 통해 작은 “Shoot`Em Up”(그 후 shmup으로 축약)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Unity를 사용하여 2D 게임을 개발할 때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와 리소스에 대한 실용적인 가이드를 받으세요. 불행히도, 적어도이 시점에서 상당히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Unity는 향후 몇 년 안에 인터페이스에 대한 과감한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한 번에 모두 제공되지 않으며,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도 않습니다. 바라건대, 그들은 적어도 인터페이스를 변경을 중지 할 때 시간이있을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패키지 관리자가 Nav-Mesh 도구 또는 인앱 구매 API와 같은 다른 작업을 이동하는 위치가 될 것 같습니다. 나무, 바위, 언덕 등을 특징으로 2D 지형의 52 육각 타일을 혼합하고 일치 – 오버 월드, 전략 게임 이나 보드 게임에 적합한 영상. 이 튜토리얼은 유니티 5 개인 판 (무료) 버전으로 만들어집니다. Unity의 유연성과 완벽한 툴셋이 인디 개발자인 스튜 덴먼(Stu Denman)이 아이디어의 씨앗을 160개 이상의 레벨의 매혹적인 중독성 퍼즐 게임으로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제 영웅이 기본 배경에서 위아래로 날아가고, 2부로 가서 마우스가 무작위로 생성된 방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몇 가지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게임을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6부로 구성된 비디오 교육 시리즈에서는 2D 정렬 그룹, 스프라이트 메시 및 9슬라이스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여 간단한 2D 장면을 배치하는 워크플로우를 배우고 간단한 2D 게임을 만듭니다. 1부에서는 목표를 소개하고 미니맵 시스템의 데모를 제공합니다. 유니티를 접하는 분은 유니티 소개 튜토리얼을 통해 시작해 보세요. Zoink는 플레이어가이 기발한 모험 플랫 포머 게임에서 두 개의 병렬 세계 사이를 전환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물리학을 개발했다.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동전을 수집하고 유사한 방식으로 레이저를 피하고, 매우 긴 집을 통해 마우스를 조종됩니다. 부여, 모두가 자신의 벽에서 동전을 중단, 하지만 난 당신의 몇 가지에 대해 매달려 하나 또는 두 개의 높은 와트 레이저를 추측 해요! 다행히이 새로운 버전의 Unity는 파티클 효과에 동일한 정렬 레이어 매개 변수를 도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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