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플랫폼 예제

PlatformIO Core 3.0의 이전 솔루션은 동적 변수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연습에서 볼 수 있듯이,이 방법은 좋지 않았고 더 진보 된 “platformio.ini”(프로젝트 구성 파일)는 관리하기가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 보였습니다 (예 : 오픈 소스 프로젝트 MarlinFirmware, Espurna). X 플랫폼 예제의 구체적인 예제에서 이러한 단계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스택 레이아웃, 그리드 및 절대 레이아웃 개체가 ContentPage의 콘텐츠 속성으로 설정되고 이러한 레이아웃의 자식은 자식 컬렉션의 실제로 항목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콘텐츠 및 자식 속성은 XAML 파일에 없습니다. 5번째 위치는 선택적 한정자입니다: 예를 들어 판매 시장 영역: 그러나 속성 값이 너무 복잡하여 단순 문자열로 표현하기에는 속성 요소 구문이 필수적입니다. 속성 요소 태그 내에서 다른 개체를 인스턴스화 하고 해당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같은 속성을 명시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VerticalOptions 속성 설정으로 레이아웃옵션 값: 프로젝트 구성 프로세스를 단순화 하기 위해 PlatformIO Core 4.0 외부 “platformio.ini”(프로젝트 구성 파일)에 대 한 지원을 추가 합니다. 예! 마지막으로 한 구성 파일을 다른 구성 파일또는 목록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멋진 기능은 유닉스 쉘 스타일의 와일드 카드에 대한 지원입니다. 따라서 “platformio.ini”(프로젝트 구성 파일) 파일을 동적으로 생성하거나 폴더에서 파일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및 아래 간단한 예제에 대 한 extra_configs 옵션을 참조: 처음에는 속성 요소 구문 비교적 매우 간단한 뭔가 대 한 불필요 한 긴 감기 대체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예제에서 확실히 경우. PlatformIO Core 4.0은 “platformio.ini”(프로젝트 구성 파일)의 모든 [env:NAME] 섹션 간에 공유되는 전역 옵션을 선언할 수 있는 [env]라는 새로운 글로벌 범위를 소개합니다.

예를 들어 PlatformIO Core 4.0은 컴파일된 개체, 보관된 라이브러리, 펌웨어 바이너리 및 기타 아티팩트에 .pioenvs 대신 새 build_dir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build_type 옵션을 사용하면 “릴리스” 모드와 “디버그” 모드 사이의 빌드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구성 빌드 참조). 테스트 코드 베이스의 아키텍처를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페이지 개체를 사용하면 추상화, 재사용 및 플랫폼 간 향상이 더 쉽게 제공됩니다. 영감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샘플 프로젝트인 X-플랫폼 예제를 만들었습니다. 단일 페이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iOS 상태 표시줄을 덮어쓰지 않도록 페이지에 패딩 속성을 설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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